비접촉식 방수형 측정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생활방수 가능하면서, 비접촉식으로 체온 및 자외선을 측정하기 위한 기술적 사상에 관한 것으로, 생활 방수를 위한 방수 패키징 설계 구조와 비접촉식으로 체온 및 자외선을 측정하기 위한 광학적 설계 구조에 기반하여 비접촉식으로 체온 데이터 및 자외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생활 방수에 기반하여 실시간으로 측정되는 체온 데이터 및 자외선 데이터에 대한 측정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기술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르면 비접촉식 방수형 측정 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면의 일부 영역이 개방되고, 상기 개방된 일부 영역에서 접합부에 기반하여 광학집속 렌즈가 결합됨에 따라 외부로부터의 물질 유입을 차단하는 방수 패키지 및 상기 방수 패키지 내에서 상기 광학집속 렌즈를 투과한 광의 초점에 상응하는 위치에 위치하고, 상기 투과한 광에 기반하여 체온 및 자외선 중 적어도 하나를 측정하는 제1 센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