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장치 및 이의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전자 장치 및 이의 제어 방법에 관한 것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통신 인터페이스, 스피커, 메모리 및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프로세서는, 기 설정된 사용자 명령이 입력되면, 라디오 모드(Radio Mode)로 진입하고, 라디오 모드로 진입되면, 재생목록에 포함된 음악에 대한 메타 정보를 획득하고, 획득된 메타 정보에 포함된 키워드(Keyword)를 추출하고, 키워드에 기초하여 음악에 대한 상세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추출된 키워드를 검색 서버에 전송하고, 검색 서버로부터 재생목록에 포함된 음악에 대한 상세 정보를 수신하고, 획득된 상세 정보에 기초하여 재생목록에 포함된 음악에 대한 설명 및 재생목록에 포함된 음악을 출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