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달 시뮬레이터

Abstract

페달 시뮬레이터가 개시된다. 본 페달 시뮬레이터는, 페달, 페달의 스트로크에 연동되어 전진 또는 후진하는 플레이트, 플레이트와 대향 배치되는 하우징, 하우징에 고정되는 전단 및 플레이트의 전면에 접하는 후단을 포함하는 제1 탄성 부재 및 하우징에 고정되는 전단 및 제1 탄성 부재보다 전방에 배치되어 플레이트를 바라보는 후단을 포함하는 제2 탄성 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