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영상을 이용한 객체를 검출하는 전자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객체 검출 방법이 개시된다. 본 객체 검출 방법은 입력 영상을 입력받는 단계, 입력 영상을 제1 해상도로 축소한 축소 이미지, 입력 영상의 기설정된 부분 영역에 대한 부분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 축소 이미지 및 부분 이미지 각각을 이용하여 객체를 검출하는 단계, 및 축소 이미지에서 검출된 객체 및 부분 이미지에서 검출된 객체를 병합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