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제어 가능한 이동식 생체 전달체 및 그 제조방법

Abstract

자기장 제어 가능한 이동식 생체 전달체를 제공한다.본 발명은 제 1링과, 상기 제 1링에 대하여 교차하도록 연결되는 제 2링 및 상기 제 1링과 상기 제 2링에 대하여 교차하도록 연결되는 제 3링을 구비하여 상기 제 1링 내지 제 3링의 사이에 다수 개의 간극이 형성된 구체; 및 상기 구체의 외부면에 형성되는 자성층;을 포함하고, 상기 구체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회전자기장과 자성층 간의 상호작용에 의하여 회전함으로써 일 방향으로 구름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