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장 제어 가능한 이동식 생체 전달체 및 그 제조방법

Mobile bio-scaffold controlled by magnetic field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자기장 제어 가능한 이동식 생체 전달체를 제공한다.제 1면과 제 2면이 마주하도록 나선형으로 형성되는 제 1몸체를 구비하고, 상기 제 1몸체네 세포가 배양되도록 복수 개의 제 1기공을 구비하는 나선체; 및상기 나선체의 외부면에 형성되는 자성층;을 포함하고, 상기 나선체는 외부에서 인가되는 회전자기장과 자성층 간의 상호작용에 의하여 일 방향으로 회전하여 이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