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의 전원 공급을 제어하는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CONTROLING ENDOSCOPE OF POWER SUPPLY

전원 공급을 제어하는 방법은 휴대용 내시경 장비의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 상기 결정된 모드에 따라, 상기 휴대용 내시경 장비가 필요한 전력량을 계산하는 단계; 및 상기 계산된 전력량에 기초하여 상기 휴대용 내시경 장비로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의 출력 전력량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