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브로 프로토콜과 모스트 프로토콜을 연결하는 브릿지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와이브로 프로토콜과 모스트 프로토콜을 연결하는 브릿지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에 관한 발명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 차량 내에서 요구되는 인터넷 서비스 및 멀티미디어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브릿지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은 차량; 상기 차량에 장착되며, 각각 모스트 NIC를 구비한 복수의 차량 부품; 및 상기 차량에 장착되며, 상기 복수의 차량 부품 간의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모스트 프로토콜과 상기 차량 외부의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와이브로 프로토콜을 연결하는 브릿지를 포함하며, 상기 브릿지는 메모리부, 상기 메모리부와 상기 차량 부품들 간에 데이터를 주고 받는 모스트 통신부, 및 상기 메모리부와 상기 차량 외부의 네트워크 간에 데이터를 주고 받는 와이브로 통신부를 포함하는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