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 간 파일 송수신 시스템 및 기기 간 파일 송수신 방법

Abstract

기기 간 파일 송수신 시스템 및 기기 간 파일 송수신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기기 간 파일 송수신 시스템은, 파일교환 명령이 발생하는 수신기와 연결되는 송신기 중, 상기 파일교환 명령과 연관되는 수신 파일을 갖는 제1 송신기를 식별하는 식별부와, 상기 제1 송신기 각각으로 파일교환 명령을 전송하고, 상기 파일교환 명령이 단독수신과 관련되면, 상기 제1 송신기 중, 어느 하나의 기기로 기기지정 명령을 더 전송하는 전송부, 및 상기 기기지정 명령에 응답하는 제2 송신기로부터, 상기 수신 파일을 수신하는 수신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