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센서의 에너지에 따른 레이더 신호 처리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레이더 센서의 에너지에 따른 레이더 신호 처리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은 레이더 센서가 가용할 수 있는 에너지를 모니터링하는 단계; 상기 에너지의 모니터링 결과에 따라 상기 레이더 센서의 신호 처리 방식을 선택하는 단계; 및 상기 레이더 센서가 수신한 레이더 신호를 결정된 신호 처리 방식에 따라 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선택하는 단계는, 상기 에너지가 낮을수록 복수의 신호 처리 방식들 중 레이더 신호의 처리에 필요한 연산이 적은 신호 처리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