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 체결력 및 나사 체결 오류 확인이 가능한 전동 드라이버 로봇용 작업 툴 장치

End of Arm Tool for determination of Screw Clamping force and Clamping task fail-success of Electric Driver

전동 드라이버 로봇용 작업 툴 장치가 제공된다. 이 장치는 구동부로부터 파지력을 전달받는 조 베이스(jaw base)와, 상기 조 베이스와 결합되어, 상기 조 베이스를 통해 상기 구동부로부터 전달받은 파지력에 따라 전동 드라이버를 파지하는 그리퍼 조(gripper jaw) 및 상기 조 베이스(jaw base)와 상기 그리퍼 조(gripper jaw)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전동 드라이버에 의한 나사 체결 시에 상기 그리퍼 조(gripper jaw)에 전달되는 반력 토크를 센싱하는 센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