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도플러 레이더 수신기 및 방법

PULSE DOPPLER RADAR RECEIVER AND METHOD

탐지 대상의 속도 정밀도를 향상시키는 펄스 도플러 레이더 수신기 및 방법을 개시한다. 일 실시예로서, 펄스 도플러 레이더 수신기 및 방법은, 탐지 대상의 거리 및 속도를 측정하는데 있어 필요한 계산량을 줄이고 메모리를 효율적으로 적용할 수 있어 펄스 레이더를 낮은 복잡도로 구현하는데 크게 이바지할 수 있고, 펄스 레이더를 효율적으로 구현하여 펄스 레이더 기반의 다양한 차량 응용, 조선 응용, 로봇 응용 그리고 보안 응용에 적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