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지 배터리 교환 시스템

Non-stop battery changing system

본 발명은 무정지 배터리 교환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인출입 가능한 걸림돌기가 결합된 배터리; 상기 배터리를 수용하는 수용홈과, 상기 걸림돌기가 삽입되면서 상기 배터리를 고정시키도록 상기 수용홈에 함몰 형성된 걸림홈을 가지며, 상기 배터리가 장착된 상태로 이동하는 본체; 상기 본체의 이동방향에 위치하면서 상기 본체로부터 상기 배터리를 분리시키는 배터리 분리부; 상기 배터리 분리부로부터 배터리가 분리된 상기 본체에 충전된 배터리를 장착시키는 배터리 장착부; 및 배터리를 분리시켜 충전된 배터리를 장착하는 동안 발생하는 전압차를 보정하여 상기 본체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부;를 포함하는 무정지 배터리 교환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