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사고 알림 장치

ACCIDENT INFORMING APPARATUS FOR VEHICLES

본 발명은 차량 사고를 감지하면 후속 차량을 탐지하여 라디오 방송을 통해 후속 차량으로 사고 사실을 전달하고 경고 명령을 출력하는 메인 디바이스; 및 메인 디바이스로부터 무선 통신으로 경고 명령을 전달받아 후속 차량이 접근 중임을 경고하는 서브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