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된 교통 제어 정보를 송수신하는 방법 및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암호화된 교통 제어 정보를 송수신하는 방법 및 장치를 개시하고 있다. 본 발명의 일 실시 예에 따른 암호화된 교통 제어 정보를 송신하는 방법은 차량에 송신할 암호화에 필요한 암호화 정보를 생성하여 차량에 상기 암호화 정보를 송신하는 단계, 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암호화 정보를 이용하여 암호화된 차량 위치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차량 위치 정보 및 상기 차량을 이용하여 교통 제어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생성된 교통 제어 정보를 상기 정보에 대한 인증값과 함께 브로드캐스팅 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