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내시경 시스템

POTABLE ENDOSCOPE SYSTEM

일 실시예에 따른 휴대용 내시경 시스템은 체내에 삽입되어 체내의 영상을 촬영하는 내시경 렌즈 모듈,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에 연결되어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을 통해 촬영된 체내의 영상을 처리하는 내시경 어댑터 모듈 및 상기 내시경 어댑터 모듈에 연동되어 상기 영상 정보가 저장 및 관리되는 외부 데이터 처리 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은 상기 내시경 어댑터 모듈에 대하여 교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