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에너지 관리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하이브리드 에너지 관리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에너지를 공급하는 에너지 공급 시스템, 식물 및 식량 자원 생산 시스템 및 여분의 에너지를 저장하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포함하고, 에너지 순환을 통하여 에너지 자급이 가능한 그린-바이오 콤플렉스(GBC: Green-Bio Complex)에 포함되는 구성으로서, 상기 에너지 공급 시스템의 에너지 생성, 변환 및 상기 식물 및 식량 자원 생산 시스템으로의 에너지 공급을 제어하고, 상기 식물 및 식량 자원 생산 시스템의 식물 및 식량 자원 생산을 위한 환경을 제어하고, 상기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에너지 저장 및 상기 에너지 공급 시스템으로의 에너지 공급을 제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