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송 모드에 따른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

Abstract

전송 모드에 따른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에 있어서, 레이더 모드 또는 통신 모드 중에서 전송 모드를 결정하는 단계; 상기 결정한 전송 모드에 따라 디지털 프로세서(digital processor)를 통해 전압 제어 발진기(voltage controlled oscillator)를 제어하는 단계; 및 상기 전압 제어 발진기를 제어함에 따라 생성된 송신 레이더 신호 또는 송신 통신 신호를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