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시스템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조명 시스템은 타켓이 이동되는 공간에 배치된 복수 개의 조명기를 포함하는 조명부; 상기 타켓이 이동되는 공간에 배치되어, 상기 타켓의 위치 또는 속도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제1 센서; 상기 타켓이 이동되는 공간에 배치되어, 상기 타켓 주위의 환경 정보를 획득하는 제2 센서; 및 상기 조명부, 상기 제1 센서 및 상기 제2 센서의 작동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에서는 상기 제2 센서에서 획득된 상기 타켓 주위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제2 센서의 작동을 제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