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덤형 태양전지 및 이의 제조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기판, 상기 기판 상에 형성된 투명전극, 상기 투명전극 상에 형성된 슈퍼스트레이트형 칼코지나이드계태양전지셀, 상기 슈퍼스트레이트형 칼코지나이드계태양전지셀 상에 형성된 연결전극, 상기 연결전극 상에 형성된 인버트형 유기계태양전지셀, 상기 인버트형 유기계태양전지셀 상에 형성된 금속전극을 포함하는 탠덤형 태양전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