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수신 동기화 모듈의 오류 검출 시스템 및 그 방법

Transmit-Receive Synchronization Module's Error Detecting System and the Method

본 발명은 송수신 동기화 모듈의 오류 검출 시스템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외부동기신호로부터 내부동기신호를 생성하는 경우 카운터를 이용하여 내부동기신호에 발생하는 오류를 검출하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 발명은 최초 내부동기신호 발생시 카운터를 시작하고 주기적으로 내부동기신호의 변화를 감지하며, 내부동기신호의 변화가 감지된 때의 카운터값을 확인하여 생성된 내부동기신호에 오류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본 발명은 외부동기신호를 이용하여 내부동기신호를 생성하는 다양한 시스템에 적용될 수 있으며, 내부동기신호의 생성 과정에서의 오류를 검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