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tract

본 발명은, 전계 발광 소자용 조성물, 이를 포함하는 전계 발광 소자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발광 물질; 및 압전 물질; 을 포함하는 전계 발광 소자용 조성물, 이를 포함하는 전계 발광 소자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전계 발광 소자용 조성물은, 역압전 효과를 이용하여 발광 효율이 향상된 전계 발광 소자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