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나노 홀 어레이에 의한 표면 플라즈몬 현상을 이용한 금속 막 구조 투명 자석 및 금속 막 구조 투명 자석 제작 방법

TRANSPARENT MAGNETIC WITH METAL MEMBRANE STRUCTURE USING SURFACE PLASMON BY METAL NANO HOLE ARRAY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THE TRANSPARENT MAGNETIC

금속 나노 홀 어레이에 의한 표면 플라즈몬 현상을 이용한 금속 막 구조 투명 자석 및 금속 막 구조 투명 자석 제작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금속 막 구조 투명 자석은, 적어도 하나의 나노 홀 어레이가 형성되는 한층 이상의 금속 막을 포함하고, 상기 한층 이상의 금속 막은, 상기 나노 홀 어레이로 광이 입사 됨에 따라, 표면 플라즈몬(Surface Plasmon)을 발생하여 광투과성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