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 처리 방법, 역 리스트 관리 방법, 역 리스트 관리를위한 압축 방법, 및 구문 역 리스트 관리 방법

Abstract

본 연구는 정보통신부 및 정보통신연구진흥원의 IT신성장동력핵심기술개발사업[2006-S-040-01, Flash Memory 기반 임베디드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기술 개발]의 일환으로 수행하였습니다. 질의 처리 방법, 역 리스트 관리 방법, 역 리스트 관리를 위한 압축 방법, 및 구문 역 리스트 관리 방법이 제공된다. 이 질의 처리 방법은 삭제된 데이터 각각에 대한 PID를 삭제 리스트 테이블에 저장하는 단계; 역 리스트 테이블에서, 타겟 역 리스트 - 입력된 질의에 대응되는 역 리스트 - 를 검색하는 단계; 상기 역 리스트에 포함된 적어도 하나의 PID 각각에 대해, 상기 삭제 리스트 테이블에 있는지를 확인하는 단계; 및 상기 검색된 역 리스트 및 상기 확인하는 단계의 결과를 기초로, 상기 질의에 응답하는 결과 값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따라서, 질의 처리 방법은 정확한 질의 응답 값을 효율적으로 검색 및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