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열 집열형 열전발전 장치

SOLAR HEAT COLLECTOR TYPE THERMOELECRIC GENERATION APPARATUS

태양열 집열형 열전발전 장치가 개시된다. 본 장치는, 태양열에 의해 가열되는 집열부, 물에 의해 냉각되는 냉각부, 집열부와 냉각부 사이에서 열을 전기로 변환하는 열전소자를 포함하는 열전 발전부 및 집열부를 덮는 커버를 포함하며, 커버는 집열부의 측면 및 상부의 복사열 발산을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