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와우용 음향 센서 장치

Abstract

본 발명의 실시예는 캔틸레버 어레이 타입의 인공와우용 음향 센서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실시예에서는 센서 본체의 중공부에 캔틸레버들을 서로 마주보게 배치하여 캔틸레버들을 한정된 공간에 고밀도로 배치할 수 있다. 따라서, 음향 센서 장치가 작은 크기로 형성될 수 있으므로, 음향 센서 장치를 사람의 귀 속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