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 기반한 랜덤 넘버 생성장치 및 그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A RANDOM NUBER USING A PREFER IMAGE

이미지에 기반하여 랜덤 넘버를 생성하는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면에 따른 이미지에 기반한 랜덤 넘버 생성장치는 입력 컬러 영상을 생성하고자 하는 랜덤 넘버의 개수(n)만큼 분할하여 n개의 서브 영상을 생성하는 영상 분할부와; 상기 n개의 서브 영상 각각에 적용될 영상처리 알고리즘을 랜덤하게 선택하는 영상처리 알고리즘 선택부와; 상기 n개의 서브 영상 각각에 선택된 영상처리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그레이 스케일 영상(gray-scale image)를 획득하는 영상 처리부와; 및 그레이 스케일로 변환된 n개의 서브 영상 각각의 화소 값을 이용하여 n개의 랜덤 넘버를 생성하는 랜덤 넘버 연산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