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펄스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는 홀로그램 제어 방법

HOLOGRAM CONTROL METHOD USING IMPULSE RADAR SENSOR

본 발명은 홀로그램 제어 장치가 수행하는 홀로그램 제어 방법에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홀로그램 제어 방법은 임펄스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여 객체의 위치를 파악한 후, 객체의 움직임에 따라 홀로그램 투사 장치를 제어하여 객체의 위치에 맞춰 홀로그램을 제공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