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해상도 거리 속도 탐지 방법 및 고해상도 거리 속도 탐지 장치

Abstract

고해상도 거리 속도 탐지 방법 및 고해상도 거리 속도 탐지 장치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고해상도 거리 속도 탐지 방법은, 제1 파형의 발생에 따라 타겟에 의해 반사된 제1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와, 상기 제1 파형과 상이한 제2 파형의 발생에 따라 상기 타겟에 의해 반사된 제2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제1 신호와 상기 제2 신호에 대해 푸리에 변환을 수행한 각각의 결과값을 이용하여, 상기 타겟과 연관된 전력 분포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