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행 보조 장치

Walking Assistant Device

본 발명은 보행 보조 장치에 관한 것으로, 압력 감지 기능을 구비한 팔 지지부를 포함하여 좌/우 팔지지부 각각을 누르는 힘의 차이에 따라 휠구동부를 제어하여 보행 보조 장치의 진행 및 방향을 제어할 수 있는 보행 보조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