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공급 장치 및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전력 공급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본 발명에 따른 전력 공급 장치는 배터리의 충전 전류량 또는 배터리의 방전 전류량에 따라 배터리를 선택하여 사용함으로써, 배터리의 수명을 향상시키고, 안정성을 확보하며, 에너지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배터리의 충전 또는 방전 전류를 측정하고, 측정된 전류 값에 따라 배터리를 선택적으로 사용함으로써, 배터리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배터리의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