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합체 및 그를 포함하는 태양전지

COPOLYMER AND SOLARCELL HAVING THE SAME

공중합체 및 그를 포함하는 태양전지가 개시된다. 공중합체는 고분자 주쇄에 페릴렌 테트라카르복시 디이미드계 화합물을 포함한다. 이러한 공중합체는 태양전지 광활성층의 전자공여체 및 전자수용체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로 이용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태양전지 광전변환효율이 향상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