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정보의 처리 방법 및 감성정보의 처리 시스템

Abstract

감성정보의 처리 방법 및 감성정보의 처리 시스템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감성정보의 처리 방법은, 환경 항목에 대해 규정된 최적 범위를 확인하는 단계와, 상기 환경 항목에 대응하여 수집되는 제1 수치가, 상기 최적 범위 이내가 아니면, 상기 제1 수치가 상기 최적 범위에서 벗어난 정도를, 범위이동값으로서 계산하는 단계와, 상기 계산된 범위이동값이, 이동허용 범위 이내이면, 상기 제1 수치를 적어도 포함하는 적정 범위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적정 범위에 따라 감성 디바이스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