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오디오 시스템 및 이에 사용되는 영상 오디오 출력장치와 디스플레이 장치와 스피커

Abstract

본 발명은 영상 오디오(audio and video, 이하 간략히 AV라 함) 시스템 및 이에 사용되는 AV 출력 장치와 디스플레이 장치와 스피커에 관한 발명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오디오 데이터 및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패킷화 및 다중화하여 무선으로 전송하는 AV 시스템 및 이에 사용되는 AV 출력 장치와 디스플레이 장치와 스피커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은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포함하는 영상 패킷 및 디지털 오디오 데이터를 포함하는 오디오 패킷을 다중화한 데이터를 무선을 통하여 전송하는 AV 출력장치; 상기 AV 출력장치에서 무선을 통하여 전송된 상기 다중화된 데이터 중에서 상기 영상 패킷을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영상 패킷에 포함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및 각 스피커가 상기 AV 출력장치에서 무선을 통하여 전송된 상기 다중화된 데이터 중에서 자신을 위한 오디오 패킷을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오디오 패킷에 포함된 디지털 오디오 데이터를 오디오로 변환하는 복수의 스피커를 포함하는 AV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