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

Abstract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송신 안테나를 통해 복수의 송신 레이더 신호를 송신하는 단계; 상기 복수의 송신 레이더 신호를 송신함에 따라 타겟으로부터 반사된 수신 레이더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수신 레이더 신호에 자기-상관을 적용한 결과에 기초하여 타겟의 위치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