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을 이용하여 가상 L형 안테나를 생성하는 안테나 장치

ANTENNA APPARATUS FOR GENERATING A VIRTUAL L-SHAPED ANTENNA USING A ROTATING

회전을 이용하여 가상 L형 안테나를 생성하는 안테나 장치가 개시된다. 안테나 장치는 모터에 의하여 회전하는 회전판; 및 상기 회전판의 회전축을 중심으로 1차원 배열로서 형성된 복수의 안테나 소자들을 포함하고, 상기 안테나 소자들은, 상기 회전판의 회전에 의하여 위치가 변경되면서 타겟을 측정할 수 있는 가상 안테나를 생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