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전지 및 그 태양 전지의 제조 방법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태양 전지는, 기판; 상기 기판의 상면으로부터 돌출되게 연장된 와이어; 및 상기 기판 상에서 상기 와이어의 일부가 침지되도록 도포되는 분리제;를 포함하고, 상기 와이어는 상기 기판의 상면에 전기화학 식각법에 의해 형성되고, 상기 분리제가 상기 기판으로부터 분리되면서 상기 와이어를 상기 기판으로부터 분리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