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용 전송 장치 및 그 제어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전송 장치 및 그 제어 방법에 관한 발명으로서, 보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용 전송 장치에 및 그 제어 방법에 관한 발명이다. 본 발명은 디지털 방식의 영상데이터를 압축한 압축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출력하는 복수의 압축부; 상기 압축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일시적으로 저장한 후 출력하는 메모리부; 상기 메모리부에서 출력된 상기 압축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를 소정의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출력하는 인터페이스 제어부; 및 상기 메모리부에 저장된 상기 압축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의 양에 따라 상기 복수의 압축부 중 적어도 하나에서 출력되는 상기 압축된 디지털 영상 데이터의 해상도를 조절하는 메모리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송 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