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국을 이용한 주위 차량 위치인식 시스템 및 기지국과 차량 사이의 인증방법

SURROUNDING VEHICLES POSITION IDENTIFYING SYSTEM USING BASE STATION AND IDENTIFYING METHOD BETWEEN THE BASE STATION AND THE VEHICLES

본 발명은 차량과 기지국 사이에 통신을 통하여 차량의 주변 환경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지국을 이용한 주위 차량 위치인식 시스템 및 상기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차량과 상기 기지국 사이의 인증을 하는 방법에 관한 기지국과 차량 사이의 인증방법을 개시한다. 상기 시스템에는 인공위성, 자동차 및 기지국이 포함되며, 상기 인증방법에는 해쉬 함수가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