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타겟 검출 방법 및 그 장치

METHOD AND APPARATUS FOR DETECTING MOVING TARGET

본 발명은 이동타겟 검출 기술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많은 신호 처리량을 요구하지 않으면서도 이동타겟을 정확하게 검출할 수 있는 이동타겟 검출 방법 및 그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