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

Abstract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상기 방법을 수행하는 장치가 개시된다. 수신 안테나를 통해 복수의 타겟으로부터 반사된 복수의 수신 레이더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복수의 수신 레이더 신호에 송신 레이더 신호를 믹싱한 복수의 레이더 신호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복수의 레이더 신호의 주파수 대역에 대응하여 대역 통과 필터의 필터링 대역을 조절하는 단계; 자동 이득 조절기(Automatic Gain Controller)를 통해 상기 대역 통과 필터의 필터링 대역을 통과한 복수의 레이더 신호를 순차적으로 증폭하는 단계; 및 상기 증폭한 복수의 레이더 신호를 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