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주말농장 거래 시스템 및 방법

Smart weekend farm trading system and method for thereof

본 발명은, 네트워크 접속된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농장 관리 방식, 농장 운영 방식, 농장의 사용 평수, 그리고 농작물의 종류 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입력받는 단계와, 상기 입력된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농장의 판매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농장의 판매 계약을 위한 대금이 입금될 가상계좌 정보를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주말농장 거래 방법을 제공한다.본 발명에 따른 스마트 주말농장 거래 시스템 및 방법에 따르면, 온라인 상에서 농장의 구매 계약을 통해 농장의 운용이 가능하고 농장의 관리 방식 또는 운영 방식을 고려하여 농장의 구매 가격을 결정할 수 있어서 주말 농장의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온라인 상으로 스마트 농장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농장 운영의 즐거움을 주면서 농장의 관리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함에 따라 보다 안전한 농작물을 생산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