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를 포함하는 스마트 윈도우 필름 및 그의 제조방법

SMART WINDOW FILM COMPRISING FILLER AND THE PREPARATION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하부 기판(100), 제 1 전극층(101), 패턴화된 무기 전계발광층(300), 고분자 분산형 액정층(500), 제 2 전극층(102) 및 상부 기판(200)이 순서대로 적층된 스마트 윈도우 필름으로서, 상기 제 1 전극층(101)과 고분자 분산형 액정층(500) 사이의 패턴이 형성되지 않은 부분에 필러(400)가 개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마트 윈도우 필름 및 그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