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신호를 이용한 탐지 장치 및 방법

DETECTING APPARATUS AND METHOD USING RADAR SIGNAL

레이더 신호를 이용한 탐지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레이더 신호를 이용한 탐지 방법은 복수의 매질들로 구성된 오브젝트를 향해 레이더 신호를 송신하는 단계; 상기 송신된 레이더 신호가 복수의 매질들에 의해 반사된 레이더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송신한 레이더 신호와 상기 수신한 레이더 신호를 합성하여 비트 신호를 생성하는 단계; 적응적인 필터를 이용하여 상기 비트 신호를 필터링하는 단계; 및 상기 필터링된 비트 신호를 증폭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