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기반의 볼링공 궤적 모니터링 장치 및 그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레이더 기반의 볼링공 궤적 모니터링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르면, 카메라 센서로부터 볼링 레인의 촬영 이미지를 획득하는 영상 정보 획득부와, 레이더 센서로부터 상기 볼링 레인 상을 이동하는 볼링공의 운동 값과 이동 궤적을 포함하는 궤적 정보를 획득하는 레이더 정보 획득부와, 상기 촬영 이미지 상에 상기 궤적 정보를 매핑하는 제어부, 및 상기 매핑에 의해 생성되는 가공 이미지를 화면에 출력하는 영상 출력부를 포함하는 볼링공 궤적 모니터링 장치를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른 레이더 기반의 볼링공 궤적 모니터링 장치 및 그 방법에 따르면, 레이더 센서로부터 측정된 볼링공의 운동 궤적 정보를 볼러(baller)에게 제공할 수 있어 볼링의 운동력 향상 및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