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벤치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및 그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스마트 벤치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및 그 방법에 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스마트 벤치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은 사용자의 착석을 감지하고, 사용자의 착석이 감지되면 장착된 디스플레이 장치 및 스피커를 통하여 광고 콘텐츠를 재생하는 스마트 벤치, 그리고 기 저장된 다수의 광고 콘텐츠들 중 적어도 하나를 선택하여 선택된 광고 콘텐츠를 스마트 벤치에 제공하여 광고 콘텐츠를 재생하도록 하는 광고 서버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벤치에 구비되는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해당 장소와 연계된 광고 및 시장적 가치가 있는 광고의 제공이 가능하여 이익 창출이 가능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