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 식별 장치 및 방법

Abstract

객체 식별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객체 식별 장치가 수행하는 객체 식별 방법에 있어서, 사용자가 설정한 탐지 영역에 대해 레이더 신호를 출력하는 단계; 상기 탐지 영역에서 객체가 존재할 가능성이 있는 세부 영역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결정된 세부 영역에 대해 레이더 신호를 재출력하는 단계; 및 상기 재출력된 레이더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세부 영역에 위치한 객체를 식별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