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합성 콘텐츠를 출력하는 장치 및 얼굴 합성 콘텐츠를 출력하는 방법

본 발명은 얼굴 합성 콘텐츠를 출력하는 장치 및 얼굴 합성 콘텐츠를 출력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장치는, 얼굴 합성 콘텐츠를 출력하는 장치는, 이미지에 대한 인식수단을 결정하는 결정부, 상기 인식수단에 따라, 상기 이미지로부터 인식영역을 추출하는 추출부, 상기 인식영역에 대하여 인식정보를 생성하는 처리부, 및 상기 인식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이미지에 합성하는 콘텐츠를 출력하는 출력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