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신호 검출 장치 및 방법

Abstract

생체신호 검출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생체신호 검출 장치는 피검체와 연관하여 2차원의 데이터 어레이를 형성하는 형성부와, 상기 2차원의 데이터 어레이를 구성하는 복수의 데이터 벡터에 대해 우선순위를 정하는 순위 결정부와, 상기 우선순위에 따라, 상기 복수의 데이터 벡터 중에서, n개(상기 n은, 하나 이상의 자연수)의 타켓 데이터 벡터를 결정하고, 상기 n개의 타켓 데이터 벡터로 구성되는 타켓 데이터 어레이를 생성하는 어레이 생성부와, 상기 타켓 데이터 어레이를 이용하여 상기 피검체의 생체신호를 검출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