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획득 시간을 지원하는 신호 처리 장치 및 방법

SIGNAL PROCESS APPARATUS AND METHOD FOR SUPPORTING HIGH SPEED ACQUISITION TIME

고속 획득 시간을 지원하는 신호 처리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고속 획득 시간을 지원하는 신호 처리 장치는 중간 주파수 신호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중간 주파수 신호를 n(n은 자연수)개로 분리하는 디바이더와, 상기 분리된 n개의 중간 주파수 신호 각각에 대해, 펄스 입력 신호를 이용하여 믹싱하는 n개의 믹서부와, 상기 n개의 믹서부에서 출력된 n개의 믹싱 신호를 디지털 신호처리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한다.